LG전자(066570)가 세계적인 팝 가수 존 레전드와 ‘LG 시그니처’ 와인 셀러 홍보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의 ‘브랜드 앰배서더(홍보 대사)’인 존 레전드가 최근 미국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에서 개최한 와인 행사에서 이 회사의 와인 셀러를 소개했다고 밝혔다. 존 레전드는 와인 브랜드 ‘LVE’를 만들어 시장에 진출한 와인 애호가다. 그는 이번 행사에서 LG전자와 협업해 만든 한정판 최고급 와인을 선보였다. 앞서 존 레전드는 LG 시그니처 캠페인 활동의 일원으로 ‘유 디저브 잇 올(You Deserve It All)’이라는 노래를 만들기도 했다.
와인을 최대 65병까지 보관할 수 있는 이 제품은 24시간 내내 섭씨 0.5도 이내의 온도 편차를 유지하는 온도 케어 기능과 최적의 습도를 유지해주는 습도 케어 기능, 진동을 최소화하는 진동 케어 등 와인 케어 시스템을 갖췄다. 보는 각도에 따라 다른 빛을 내는 ‘샤이니 유니버스 패턴’ 디자인도 적용됐다.
이정석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전무)은 “존 레전드와 함께 펼치는 프리미엄 마케팅을 통해 LG 시그니처의 예술적·기술적 가치를 효과적으로 알릴 것”이라며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향한 LG전자의 비전을 보다 많은 고객이 접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