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경남관광사진공모전으로 추억을 공유하세요!

경남관광객이라면 누구나 개인 누리소통망서비스에 게시해 참여 가능

사진, 동영상 총 95작품 선정, 총상금 경남사랑상품권 1000만 원

참가 기간 11월 4일까지, 경남관광 인지도 제고 효과 기대

공모전 포스트.공모전 포스트.




경상남도는 경남관광재단과 함께 국민들의 직접적인 참여를 통해 경남관광에 대한 관심과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2022년 경남관광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공모분야는 경남관광을 통해 찍은 △사진 △동영상 2가지로, 경남 관광을 경험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인당(영상은 1팀당) 1점을 출품할 수 있으며, 총 95작품(사진 76, 영상 19)을 선정해 대상(사진 1명 50만 원, 영상 1팀 60만 원)을 비롯해 총 1000만 원의 시상금을 경남사랑상품권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작품 촬영·제작 및 참가 기간은 9일부터 11월 4일 까지며, 제출 기간은 11월 1일부터 11월 4일까지 4일간이다.

전문가 심사와 온라인 검증을 통해 선정된 작품들은 경남관광 홍보를 위해 경상남도 누리집 및 누리소통망서비스 등에 게시되고 각종 홍보 물품 제작에 활용된다.

심상철 경남도 관광진흥과장은 “경남을 여행하신 모든 분들이 경남 구석구석 매력적인 곳을 사진과 영상에 담아 공모전에 응모하여 추억도 쌓고 상금도 챙기는 행운을 잡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연두 경남관광재단 사무국장은 “공모전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위축되었던 관광심리 회복에 발맞춰 경남 관광산업에 활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창원=황상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