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윤혜림기자]한화투자증권(003530)은 해외 우량 주식 온주를 추첨 증정하는 ‘천원샵 래플 위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외주식 소수점 투자 서비스 ‘천원샵’ 거래 고객이 대상이며 해외 소수점 주식을 1,000원 이상만 매수해도 응모할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은 7월 3일까지 8주간 매주 10명을 래플(무작위 추첨) 방식으로 선정해 해외주식 온주 1주를 지급한다. 해당 해외주식은 테슬라, 애플, 엔비디아, 스타벅스, 마이크로소프트, 코카콜라, 존슨앤드존슨, 넷플릭스이다.
해외주식 소수점 매수는 한화투자증권 모바일 앱 ‘SmartM’과 ‘STEPS’에서 할 수 있으며, 이벤트 신청은 ‘STEPS’에서 가능하다.
정준 한화투자증권 디지털전략실 실장은 “대외 불확실성이 증가하며 주식시장 변동성이 커져 투자를 고민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럴 때 적은 금액으로도 부담 없이 투자가 가능한 STEPS의 ‘천원샵’을 통해 해외주식 투자를 경험하고 우량 주식도 챙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참여는 ‘STEPS’ 앱 에서 할 수 있으며, 한화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하면 된다./grace_rim@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