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에이치피오는 프리미엄 펫 브랜드 자회사 ‘코펜하겐 레서피’가 국내 이커머스 플랫폼 ‘마켓컬리’에 대표 제품 2종을 론칭해 인기를 얻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이와함께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국내 여러 이커머스 플랫폼들로 공급 채널을 확대해 소비자 공략을 가속화할 방침이다.
코펜하겐 레서피는 지난 9일 유기농 프리미엄 사료 ‘베이스푸드’와 독자적 기술로 개발한 액상 사료 ‘에센셜 캡슐 6종’을 마켓컬리에 공식 론칭했다. 특히, 6종의 에센셜 캡슐이 하나씩 담긴 ‘웰컴팩’과 에센셜 캡슐과 사료로 구성된 ‘스타터 키트’도 함께 출시했다.
코펜하겐 레서피 관계자는 “지난 4월 팝업스토어를 통해 대중들에게 브랜드를 알린 후 단시간에 많은 소비자들이 당사 제품을 찾고 있어 너무 감사하다”며 “이번 마켓컬리에서의 뜨거운 인기는 온라인상에서 코펜하겐 레서피의 브랜드 인지도가 성공적으로 확대되고 있음을 증명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현재 마켓컬리뿐 아니라 카카오톡 등 소비자 접점이 가장 가까운 채널들을 중심으로 온라인판매 경로를 지속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원료와 최고의 품질을 계속해서 고수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hyk@sea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