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대한뉴팜, 동물병원 브랜드 ‘디앙쥬’ 론칭 및 복합생균제 출시

항구토제·심장사상충 예방약 등도 연내 출시

대한뉴팜의 동물병원 전용 브랜드 ‘디앙쥬’ 로고. 사진 제공=대한뉴팜대한뉴팜의 동물병원 전용 브랜드 ‘디앙쥬’ 로고. 사진 제공=대한뉴팜




대한뉴팜은 동물병원 전용 브랜드 ‘디앙쥬’(DiAnge)를 론칭하고 첫 제품으로 복합생균제인 ‘유디(UD)프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디앙쥬’는 대한뉴팜의 이니셜 ‘디(D)’와 프랑스어에서 ‘천사’라는 뜻을 가진 단어 ‘앙주(Ange)’의 합성어다.



대한뉴팜은 반려동물 전문의약품 파이프라인을 강화하고 있으며, 연내 항구토제와 심장사상충 예방약, 항진균제 등 반려동물전문 의약품과 췌장기능개선제를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디앙쥬 브랜드로 나온 첫 제품 UD프로는 락토바실러스 크리파투스 등 5종의 유산균을 배합한 제품이다. 출시 전 신장질환을 앓고 있는 개와 고양이를 대상으로 진행한 8주 급여 시험에서 신장질환 개선효과를 확인했다는 게 대한뉴팜의 설명이다. 이 제품은 액상 형태로 돼 사료나 간식에 섞어 급여하면 된다.

대한뉴팜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 론칭과 함께 반려동물에게 흔히 발생하는 신장질환에 효과적인 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대한뉴팜이 출시한 반려동물 복합생균제 ‘UD프로’. 사진 제공=대한뉴팜대한뉴팜이 출시한 반려동물 복합생균제 ‘UD프로’. 사진 제공=대한뉴팜


김정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