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NHN빅풋, 신입·경력 대규모 공채…"영구 주2회 재택"

총 세 자릿수 인원 선발 예정

경력직엔 200만원 웰컴 보너스 지급





NHN(181710)의 게임 전문 자회사 NHN빅풋은 신입·경력 대규모 공개채용 ‘BIG Recruiting 2022’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채용을 통해 NHN빅풋은 게임 플랫폼, 블록체인, 게임개발 등 개발 직군을 비롯해 게임기획업, 아트 등 다양한 부문에 걸쳐 총 세 자릿수의 인원을 모집한다.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25일부터 6월 14일까지다. 이후 사전테스트 혹은 사전과제(신입만 해당)→1차 면접→2차 면접의 절차를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발하게 된다.

관련기사



NHN빅풋은 재택 근무가 직장 선택의 기준이 된 취업 시장의 생리를 반영해 주 2일 재택 근무제를 영구 시행할 방침이다. 경력직 입사자에겐 200만원의 웰컴 보너스를 지급한다.

더불어 최종 합격 입사자가 회사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두 달간 온보딩 교육을 제공한다. 개발직군 합격자에겐 우수한 게임 개발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멘토링 과정을 제공한다.

김상호 NHN빅풋 대표는 “NHN빅풋은 국내 대표 게임 포털 ‘한게임(HANGAME)’을 운영해 온 만큼 토큰 이코노미가 중요한 P&E 게임시장에 있어 유리한 고지를 점하고 있는 회사”라며 “다양한 게임 장르 역량과 재화 관리 노하우라는 강점을 지닌 NHN빅풋과 함께 글로벌 P&E 게임 시장에 큰 발자국(BIG FOOT)을 찍으며 성장해 나갈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NHN빅풋은 지난 2월 NHN의 게임자회사 NHN픽셀큐브와 NHN RPG를 흡수 합병해 출범했다. 올해 쓰리 매치 퍼즐, 홀덤 포커, 소셜 카지노, 역할수행게임(RPG),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스포츠 승부 예측 등 다양한 블록체인 기반 P&E(Play and Earn) 게임 라인업을 준비하고 있다.


정다은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