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여행가는 달’에 여행 상품 할인
문화체육관광부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6월 2일부터 30일까지 ‘2022 여행가는 달’ 캠페인을 추진한다. 여행 분위기 확산을 위해 KTX와 5개 관광열차 요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고 렌터카와 항공·시티투어버스도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7만 원 초과 숙박 상품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지역별 할인권도 발급한다. ‘여행가는 달’ 공식 누리집(travelweek.visitkore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설악워터피아 ‘나이트 스파’ 운영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설악 워터피아가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나이트 스파’를 새로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세계 유명 온천 관광지 8곳을 모티브로 설계한 18개의 탕은 세계 온천을 여행하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설악 워터피아의 ‘나이트 스파’는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된다.
■쏠비치 삼척·양양 ‘프라이빗 비치’ 개장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28일 쏠비치리조트 삼척과 양양에서 유럽풍으로 꾸며진 전용 카바나 등을 이용하며 동해 해변을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는 ‘프라이빗 비치’를 개장한다. 삼척과 양양은 각각 그리스와 스페인 해변이 연상되도록 조성했다. 삼척은 6월 30일까지, 양양은 7월 2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트립닷컴, 60여 명 신규 채용
트립닷컴이 5월 말까지 신입과 경력·인턴 부문에서 모두 60여 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경력 채용 분야는 시스템 증진 및 콘텐츠 마케팅, 파트너십 강화, 상품 운영 다각화 등이다. 또 신입 채용은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고객 서비스 어드바이저 등이 대상이다. 채용 사이트 ‘사람인’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