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종합마케팅대행사 애드몽스, 마케팅 트렌드 분석을 위해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지난 2일, 주식회사 애드몽스가 마케팅 트렌드 분석을 위해 기업부설연구소를 신설하여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KOITA)로부터 설립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기업부설연구소는 과학기술분야 또는 서비스 분야의 연구개발활동을 수행하는 기업 중 일정 요건을 갖춘 기업이 독립된 연구조직을 구성하여 연구개발을 진행하면 정부가 연구개발을 촉진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는 제도이다.


종합마케팅대행사, 애드몽스는 ‘광고, 그 이상의 가치창조’ 라는 2022년도 슬로건을 바탕으로 전략적 기획과 차별화된 콘텐츠로 광고효과를 극대화하여 클라이언트의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고 있다.

관련기사



이번 기업부설연구소 설립을 계기로 마케팅 산업 전반의 전문성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또한, 마케팅 연구·개발을 전담하는 독립된 연구 조직을 구축한 만큼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광고주에게는 매월 마케팅 트렌드 분석 및 마케팅 이슈 보고서가 제공될 예정이다.

애드몽스 유근영 대표는 “기업부설연구소의 지속적인 연구를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며, 마케팅 관련 경력 및 신입 채용을 계속해 늘려나가 경쟁력을 확보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기업부설연구소와 기존 부서의 유기적인 협업으로 트렌드와 데이터가 접목되어 애드몽스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더욱 힘쓸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