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쏘카, 레고랜드 입장권 1500매 쏜다

6시간 이상 쏘카 타면 이벤트 자동 응모





쏘카는 6시간 이상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레고랜드 입장권 1500매를 제공하는 ‘쏘카타고 레고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레고랜드는 지난 5월 5일 어린이날 정식 개장했다. 7개 테마의 클러스터, 40개 이상의 놀이기구와 어트렉션, 154개 객실의 호텔, 2개 영화관, 극장 등을 보유한 아사아 최대 규모 테마파크다.

관련기사



쏘카타고 레고랜드 이벤트는 △쏘카 이용자 대상 추첨을 통한 ’입장권 제공’과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한 ’호텔 숙박 혜택 제공’ 등 총 2가지로 진행된다. 입장권 이벤트는 이날부터 6월 6일 까지의 기간 동안 총 6시간 이상 쏘카의 카셰어링 상품을 이용한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750명에게 레고랜드 1일 이용권 2매(12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해당 기간 이용자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고, 당첨자는 1인당 2장의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용권은 7월 15일까지 예약 및 이용이 가능하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는 쏘카와 함께한 사진이 있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에 쏘카와 함께한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쏘카타고레고랜드)와 함께 게시하고 쏘카 공식 계정을 태그한 후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공유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5월 30일부터 6월 6일까지 진행하며 총 5명을 선정해 레고랜드 호텔숙박권(1박)을 제공한다.

박유석 쏘카 사업개발유닛장은 “코로나19 엔데믹이 다가오면서 증가하고 있는 외부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충족시키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경험 제공 이벤트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정다은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