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BDC, '블루 스카이' 티저 공개…10개월 만 컴백, 섬세한 감성 예고

/사진=브랜뉴뮤직 제공/사진=브랜뉴뮤직 제공




그룹 BDC(김시훈, 홍성준, 윤정환)가 색다른 매력의 싱글 앨범을 예고했다.



30일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BDC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블루 스카이(Blue Sky)'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데뷔곡 '기억되고 싶어'를 시작으로 3부작 달 시리즈 '슛 더 문(SHOOT THE MOON)', '문 라이더(MOON RIDER)', '문라이트(MOONLIGHT)'의 타이틀곡, 스페셜 싱글 '문 워커(MOON WALKER)'까지 이들의 발자취를 담은 뮤직비디오들이 차례대로 담겨 눈길을 끈다.

영상 말미에는 데뷔 티저 이미지를 재현한 듯, 동일한 구도로 자리한 멤버들의 모습이 분위기를 더한다. 이어 고조되는 스트링 연주와 함께 '어느 밤 Blue Sky'라는 가사 일부도 함께 공개돼 기대가 모인다.

지난 2019년 데뷔한 BDC는 '디 인터섹션(THE INTERSECTION)' 3부작 시리즈를 통해 고유의 달 세계관을 선보이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왔다. 이들은 이번 첫 정식 싱글 앨범 '블루 스카이'를 통해 그동안 보여준 모습과는 다른 섬세한 감성으로 새로운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블루 스카이'는 오는 6월 1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전세린 인턴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