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YG→ 미스틱, 기획사 8곳 총출동 배우 오디션 열린다

/사진=배우앤배움EnM 제공/사진=배우앤배움EnM 제공




배우앤배움EnM이 국내 연예 기획사와 함께 새로운 스타를 찾아나선다.

3일 배우앤배움EnM은 '2022 BNB 프리미엄 통합 매니지먼트 오디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당 오디션은 YG엔터테인먼트, 미스틱스토리, 빅보스엔터테인먼트, MYM엔터테인먼트, FN엔터테인먼트, 씨제스엔터테인먼트, 눈컴퍼니,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등 국내 8개의 중·대형 엔터테인먼트사가 협력사로 참여하며 신우글로벌이 공식 후원한다.



배우앤배움EnM은 국내 최대 규모의 연기 아카데미 및 방송 제작사를 운영하는 기업이다. 배우앤배움 아트센터, 배우앤배움 입시센터, 배우앤배움 하이틴센터, 배우앤배움 키즈센터 등 다양한 부문의 CIC(Company In Company)로 구성됐다.



'2022 BNB 프리미엄 통합 매니지먼트 오디션'은 배우를 꿈꾸는 지망생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결과에 따라 국내 최정상급 연예 기획사들과 매니지먼트 계약할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오디션은 지난 2017년에 처음 개최돼 올해로 4회를 맞는다. 2017년부터 현재까지 약 1만 명의 지원자가 다수의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 '오디션 룸' 시스템을 도입, 다른 오디션과의 차별성을 두고 있다. 분리된 '오디션 룸'마다 각 엔터테인먼트 관계자가 자리하여 심사를 진행하고, 한 로케이션에서 하루 최대 8곳의 엔터테인먼트와의 오디션이 진행된다. 이는 지원자에 대한 집중 효과를 높이고 이동 동선의 피로감을 줄이는 높은 효율을 자랑한다.

배우앤배움EnM 임채홍 대표는 "코로나19 팬데믹을 딛고 2년 만에 국내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오디션을 개최하게 됐다. 코로나19로 인해 배우들을 등용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줄어든 상황 속, 이번 '2022 BNB 프리미엄 통합 매니지먼트 오디션'이 좋은 기회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오디션을 통해 훌륭한 예비 스타 배우들을 만나기를 희망하며,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 결과를 가져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2022 BNB 프리미엄 통합 매니지먼트 오디션'은 오는 6월 30일 개최된다.


전세린 인턴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