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가 일상을 변화시키는 행복한 삶’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2022 고양가구박람회(2022 Goyang Furniture Fair)’가 오는 6월 킨텍스에서 막을 올린다.
고양시가구협동조합과 경기고양시 일산가구협동조합이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가구 전시회, 2022 고양가구박람회가 6월 23일(목)부터 6월 26일(일)까지 4일간 킨텍스 1전시장 1홀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12주년을 맞이한 2022 고양가구박람회는 약 670개 부스가 운영될 예정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품질의 입주, 혼수, 신혼, 디자인 가구를 만날 수 있으며 거품 없는 유통 축제를 위한 다양한 양질의 제품이 방문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소파와 침대를 비롯해 식탁, 장롱, 키즈 가구 등 다양한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 커튼, 중문, 침구, 생활가전 등 감각적인 디자인 가구를 통해 최신 리빙 트렌드를 직접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참가 업체들의 다양한 할인 혜택과 더불어 특별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또한 매일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박람회를 선사할 계획이다.
가정용, 사무용, 인테리어 용품 등 가구 관련 모든 콘텐츠가 전시될 예정인 2022 고양가구박람회는 예쁜 인테리어를 꾸미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는 게 행사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2022 고양가구박람회에는 한국 가구산업의 메카로 도약하는 고양 일산 가구 단지 등지에서 유명 브랜드가구는 물론, 자체 브랜드 가구매장 등 총 130여 개 업체가 참여해 다양한 상품의 전시 및 판매로 만족도 높은 박람회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성공적인 오프라인 전시회를 진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2022 고양가구박람회에서도 방문객 모두의 안전을 최우선시한 방역에 심혈을 기울여 안심하고 관람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박람회 행사 관계자는 “2022고양가구박람회는 트렌디한 최신 가구들을 직접 접하고 착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고양시 가구 관련 업체의 유통 활성화 및 매출 증대로 이어지는 활력의 장의 역할도 수행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경기도와 고양시가 주관하는 2022 고양가구박람회는 행사 기간 동안 10시부터 18시까지 진행되며 입장료는 무료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사전 등록을 마친 방문객들이라면 현장에서 기다리지 않고 더욱 빠르게 관람할 수 있다.
이번 박람회 참가 사전 등록을 비롯한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2022 고양가구박람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