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청하, 물의 신전 속 몽환 여신으로 변신…탄산같은 매력 전할 '스파클링'

청하 / 사진=MNH엔터테인먼트 제공청하 / 사진=MNH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청하가 정규앨범으로 돌아온다.

8일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청하 두 번째 정규앨범 '베어&레어 파트 1(Bare&Rare Pt 1)'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청하는 어항 깊은 곳 자리한 물의 신전을 들여다보고 있다. 그 속에 금방이라도 빠져들 것만 같은 눈빛으로 위를 올려다보는 또 다른 청하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해당 영상은 물속에 있는 듯 묘한 공간감을 선사하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그려낸다. 트렌디한 신디사이저의 아르페지오 멜로디는 영롱한 사운드를 완성해 내며 타이틀곡 '스파클링(Sparkling)'의 신비로운 매력을 더한다.

'스파클링'은 BPM 160의 속도감 넘치는 비트 위로 청하의 단단한 보컬이 더해진 곡이다. 톡 쏘는 탄산처럼 쿨한 사운드는 한여름의 무더위를 잊게 할 시원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청하는 이번 앨범 전 트랙 작사?프로듀싱에 참여했다. 그간 시원하게 털어놓지 못했던 내면의 이야기를 다채로운 음악적 장르를 통해 진정성 있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베어&레어 파트 1'은 오는 11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청하는 같은 날 오후 7시 네이버 NOW. 컴백쇼 '#아웃나우 청하(#OUTNOW 청하)'를 통해 신곡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전세린 인턴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