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기출이론 기말고사 응시 이벤트’ 실시

기출이론 기말고사에 응시하여 A+ 달성 시 다양한 선물 제공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브랜드 메가랜드에서 약 100일 정도 남은 33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과정 중 마지막 과정인 기출이론 기말고사를 맞아, 응시 이벤트를 준비했다.

메가랜드 중간/기말고사는 인강으로 학습했던 내용을 정확히 이해하고 있는지 ‘스스로 확인할 수 있는’ 메가랜드 만의 메타인지 테스트이다. 수업을 진행한 메가랜드 교수진이 직접 문제를 출제하여 1개월 동안 배운 내용 중 아는 것과 모르는 것을 정확히 체크할 수 있다.

중간/기말고사 합격생은 “메가랜드가 제공하는 위클리테스트, 중간고사/기말고사, 모의고사, 평가단 등으로 다양한 문제를 풀 수 있어서 합격에 도움이 되었다”며, “중간고사/기말고사로 실력을 다질 수 있으니 중간고사, 기말고사, 모의고사에 빠지지 말고 열심히 진행하길 권하고 싶다”고 후기를 전했다.


아울러 메가랜드 중간/기말고사 시스템은 나의 취약 부분 파악 가능하며, 실력파 교수진이 직접 출제한 문제로 이론과 문제의 효율적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나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파악하여, 얼마나 어느 부분을 학습해야 하는지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밖에도 메가랜드는 기출이론 기말고사에 응시하여 A+ 점수에 도전하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출이론 기말고사 이벤트는 7월 5일(화)부터 7월 22일(금)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7월 29일(금) 발표될 예정이다.

한 과목이라도 A+ 달성 시, 공인중개사 수험생 전원에게 이열치열한 선물을 제공한다. 한 과목이라도 A+ 달성 시 GS25 롯데 핫식스(250ml)를 제공하며, 전 과목 A+ 달성자에게는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HOT), 전 과목 A+ 달성자 중 최고 점수를 받을 시 아웃백 디지털 상품권 5만 원권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메가랜드 이벤트 관련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