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신개념 인강 완강 학습관 메가스터디 스터디캠프, 7일 무료 체험 이벤트 진행




메가스터디교육의 인강 콘텐츠와 학원 학습 관리 시스템이 결합된 ‘스터디캠프’가 7일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터디캠프는 국내 최대 교육 업체인 메가스터디교육과 관리형 독서실 그린램프라이브러리로 유명한 아토스터디가 공동 연구개발을 통해 런칭한 신개념 인강 완강 학습관이다.


메가스터디 스터디캠프는 지난 7일 서울 잠실점 오픈을 시작으로 11일 강서점을 오픈했다. 실제 스터디캠프를 체험한 수험생과 학부모들은 “인강에 최적화된 대형 모니터와 독립된 좌석이 영화관 같다” “공부에 방해되는 콘텐츠가 완전히 차단되어 집중력이 향상될 것 같다” “학원처럼 확실하게 관리해 줄 것 같다” 등 인강에 집중토록 하는 스터디캠프의 시설과 관리 시스템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와 같은 런칭 초기 반응에 힘입어 메가스터디 스터디캠프는 14일부터 7일간 무료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더 많은 소비자들이 스터디캠프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메가스터디 스터디캠프는 재원생들의 인강 완강과 확실한 성적 향상을 목표로 등원 요일과 시간을 선택하도록한 엄격한 출결 관리를 진행한다. 또한 재원생 개별로 권장 수강 진도표를 제공하여 당일 권장 진도를 달성하도록 한다. 강의 수강량 미달 시에는 벌점을 부여한다.

관련기사



스터디캠프 소속 재원생들은 휴대폰을 소지할 수 없고, 전문 관리자를 통해 학습 성취 및 태도에 대한 집중 관리를 받게 된다. 인강 완강을 목표로 하는 학습관인 만큼, 재원생 전원은 스터디캠프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인강 맞춤형 책상에서 강의를 수강하게 된다. 인강에 최적화된 비율의 대형 모니터로 강의 몰입감을 극대화하며, 메가스터디 인강 외 모든 콘텐츠 이용을 원천 차단하여 집중력이 흐트러지는 것을 방지한다.

메가스터디 스터디캠프 수강료는 등원 일수 선택에 따라 다르지만, 2시간 40분씩 주 2회 학습을 기준으로 4주에 11만원으로 일반 학원 대비 1/3 수준이다. 런칭 기념으로 스터디캠프 방문 상담 시 메가스터디 티셔츠 또는 주간완전학습 플래너를 선착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스터디 스터디캠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