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은 지난 학기 중 부족했던 학습을 보강하고 2학기를 대비하기 위해 중요한 시기이다. 이 시기를 어떻게 보내느냐가 2학기는 물론 다음 학년의 성적과 진로를 결정지을 수 있는 만큼 꼼꼼한 계획과 체계적인 준비가 필요하다. 이에 중등 인강 엠베스트는 2학기 대비를 위한 ‘내신 진도강좌·단기특강’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특히 강사진 라인업이 눈길을 끈다. 과학 장풍, 국어 유현진, 영어 박영아, 수학 민정범, 사회/역사의 곽주현 등을 비롯한 전 과목 스타 강사진들이 2학기 내신 진도강좌 및 단기특강을 진행한다.
화려한 스타 강사진의 라인업만큼 제공하는 강좌의 다양성에도 신경을 썼다. 과목별, 출판사별 세분화된 강의로 학생의 선호도를 최대한 반영한 내신 진도강의 선택이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특히 주요 과목에서 유형별, 수준별 강의가 마련되어 학생들이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고 더욱더 깊이 있는 학습을 가능하게 한다. 여름방학 단기강좌는 중1에서 고등과정에 이르는 과목별 필수 개념 총정리 및 심화학습 콘텐츠를 제공해 기초 개념 정리는 물론 최상위권의 학습 니즈까지 두루 만족시킨다.
한편, 엠베스트의 지속적인 신규 강사 영입 및 콘텐츠 개발 등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영어 및 과학 교과의 신규 강사 영입으로 강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사·과 암기마스터 (8/25 오픈 예정)’, 명문대생에게 직접 수학 질문을 하는 ‘수학 CUBE 서비스’ 및 문화유산 여행 등의 콘텐츠 업데이트에 소비자들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엠베스트 관계자는 “엠베스트는 각 과목의 다양한 스타 강사진을 확보하고 있다”며 “이번 2학기 ‘내신 진도강좌 및 단기특강’은 지난 학기 중 부족했던 부분을 채우고 자신감 있게 2학기를 맞이하는 발판이 될 것”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중등 인강 엠베스트는 과목별 1등 강사진*의 강의를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는 중등 인강 1위* 브랜드이다. (*2021년 중등유료인강 공시매출 기준) 엠베스트 내신 진도강좌·단기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엠베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