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플레이도, KC 인증으로 재미와 안전성 모두 갖춘 신제품 6종 출시







글로벌 완구 기업 해즈브로 코리아의 ‘플레이도(Play-Doh)’가 KC 인증을 획득한 신제품 클레이 6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플레이도는 65년 이상 전 세계 어린이와 부모님의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로, 다양한 점토 완구를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플레이도가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반짝반짝 바다 슬라임, 반짝이 믹스 슬라임, 몽글몽글 슬라임, 반짝반짝 크런치 싱글캔, 반짝반짝 크런치 보석반지, 뉴 슬라임 종합선물세트 등 총 6종이다. 기존의 플레이도 도우와는 다르게 다양한 종류의 파츠가 포함되어 있거나 폼, 젤리 등 새로운 질감을 느낄 수 있어 아이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관련기사



슬라임은 아이들의 감각을 발달시키기 위한 놀이용부터, 연령대와 무관하게 큰 사랑을 받아왔으나, 시중에 판매되는 일부 제품에서는 사용자의 안전을 위협하는 유해 성분이 검출되며 이슈가 발생한 바가 있다.

그러나 플레이도 브랜드에서 이번에 출시한 뉴 컴파운드(플레이도 폼, 크리스탈 크런치, 슈퍼 클라우드) 뿐만 아니라 기존에 판매중인 모든 제품에서 포름알데히드 계열의 방부제 불검출은 물론, 이소치아졸리논 계열의 보존제도 함유하고 있지 않아 재미와 안정성 모두 보장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플레이도의 모든 제품은 공인된 기관의 KC 인증을 획득하였다.

글로벌 점토 완구 브랜드 플레이도의 더욱 재미있고, 안전한 제품은 전국 마트, 토이 전문 매장 등 오프라인은 물론, 쿠팡과 해즈브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