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JYP 신예' 엔믹스, 9월 19일 컴백 확정

엔믹스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엔믹스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엔믹스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엔믹스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엔믹스(NMIXX)가 오는 9월 19일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2일 공식 SNS 채널에 엔믹스의 티저 포스터를 깜짝 공개하고 신보 발매 소식을 알렸다. 이에 따르면 엔믹스는 오는 9월 19일 오후 6시에 싱글 2집 '엔트워프(ENTWURF)'를 발매한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강렬한 컬러 대비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엔믹스 트위터에 '의문의 SNS 계정을 절대 팔로우하지 말라'는 내용이 업로드되고, 'XXIWN_official'이라는 존재가 등장해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엔믹스는 지난 2월 22일 데뷔 싱글 '애드 마레(AD MARE)'와 타이틀곡 'O.O'(오오)를 발매하고 데뷔했다. 이들은 '걸그룹 명가' JYP가 있지(ITZY) 이후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7인조 걸그룹으로, 7보컬, 7댄스, 7비주얼 멤버로 구성된 '7-7-7 전원 에이스 그룹'이라는 수식어를 갖고 데뷔 활동을 성공리에 마쳤다. 데뷔 음반으로 한터차트 기준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22만 7,399장을 기록했고 2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음반과 아티스트에 수여하는 한터차트 초동 실버 인증패를 받으며 존재감을 빛냈다.


추승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