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서대문여성새로일하기센터, 공감 토크 행사‘커리어수다(秀多)’ 개최




서대문여성인력개발센터 서대문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여성가족부지원 경력단절예방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재직여성들의 성공적인 직장 적응 및 복귀지원을 위한 공감 토크 행사 ‘커리어수다(秀多)’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9월 2일(금) 신촌 파랑고래에서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되며, 1부는 커리어 수다(秀多)를 함께 나누는 시간으로 ‘취업성공 이야기, 좌충우돌 직장 적응기, 경력개발을 위한 나만의 전략, 일과 가정에서 모두 성공하는 수퍼우먼 이야기’와 2부 DIY ‘나만의 MBTI 향수만들기’체험으로 구성되어 있다.


‘커리어수다’는 서대문여성새로일하기센터 경력단절예방지원사업 프로그램 참여 경험이 있는 재직여성, 구직등록을 하고 취업을 성공한 여성, 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수료 후 취업에 성공한 4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며, 참여자들에게는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서대문여성새로일하기센터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여성들의 취업 성공 및 커리어 유지/개발 사례를 통한 공감대를 형성을 위한 자리로, 다양한 정보교류 및 네트워킹을 통해 직장생활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확인하고 커리어수다를 통해 ‘내 일(Job)’에 대한 가치를 부여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행사에 참여하시는 분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쿠폰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서대문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경력단절예방지원사업 프로그램 참여자들에게 다양하고 지속적인 경력개발 및 취업역량 강화와 고용유지 지원을 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커리어수다 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이는 서대문여성인력개발센터 홈페이지, 전화, 방문, 구글 링크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