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홈앤쇼핑 "중기 홍보방송 제작 지원해드려요"

중앙회와 중소기업 홍보방송 제작지원 사업’ 추진

3분 분량 제품 홍보 동영상 콘텐츠 무료 제작지원

내달 16일까지 중기중앙회 홈페이지서 참여 신청

중소기업 홍보방송중소기업 홍보방송




홈앤쇼핑은 중소기업중앙회와 함께 우수 중소기업의 제품 홍보를 위한 하반기 ‘중소기업 홍보방송 제작지원 사업’을 추진한다고 29일 밝혔다.

중소기업 홍보방송은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고도 홍보와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의 판로망 개척을 위해 홍보 영상물을 제작 지원하는 사업이다.



홈앤쇼핑은 중소기업 홍보방송 제작지원 사업을 시작한 2012년부터 현재까지 1100여개 기업에 영상 콘텐츠를 무상으로 제작, 제공해 왔다. 사업에 참여한 기업들은 제공받은 영상 콘텐츠를 홈페이지, 웹기술서, 박람회, 미팅 등 홍보활동에 활용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관련기사



이번 하반기 사업 신청기간은 오는 9월 16일까지이며, 중소기업중앙회 홈페이지 ‘정보마당’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B2C 품목을 생산, 유통판매하는 중소기업, 소상공인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단, 주류, 의약품 등 상품소개 및 판매방송 심의에 관한 규정에서 정한 방송금지 품목은 제외된다.

선정된 기업에게는 기업 소개와 제품 홍보를 위한 3분 분량의 동영상 콘텐츠를 무상으로 제작해 제공하며, 제작된 영상은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전국 송출해 홍보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홈앤쇼핑은 통해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에 도움을 주고자 중소기업 홍보방송 제작지원 사업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수 중소기업의 판로확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정책 수립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연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