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LG전자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로 신발도 관리하세요

최적의 습도·온도로 ‘보관 전시’

내달 獨 IFA서 첫선…연내 출시

LG전자 모델이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 제품 사용 방법을 시연하고 있다.LG전자 모델이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 제품 사용 방법을 시연하고 있다.





LG전자(066570)가 차세대 프리미엄 신발 관리 솔루션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를 다음 달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 2022’에서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관련기사



LG 스타일러 슈케이스는 신발을 최적의 습도·온도로 보관하고 예술 작품처럼 감상할 수 있도록 하는 ‘신개념 보관전시함’이다. MZ세대를 중심으로 명품 운동화나 한정판 신발 등을 수집하는 문화가 확산하는 점에서 착안했다. 제품은 내부에 은은한 조명이 켜지고 받침대는 360도로 회전할 수 있다. 모듈형 타입으로 다양한 형태로 설치할 수 있다.

스타일러 슈케어는 운동화·구두·골프화·축구화 등 기능성 신발부터 자주 신는 데일리 슈즈까지 온 가족의 다양한 신발을 맞춤 관리한다. 의류 관리기 ‘LG 스타일러’의 스팀 기술을 활용해 신발 바깥쪽부터 안쪽까지 꼼꼼하게 살균·탈취한다. 신발 종류나 소재에 맞춰 스팀 분사량을 세밀하게 조절해 무좀균, 유해 물질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미세 습기와 냄새를 제거하는 신기술 ‘제오드라이필터’을 개발해 적용했다.

진동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