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에고이스트(EGOIST), 2022년 가을 헤리티지 컬렉션 선봬… 박민영과 함께한 가을화보 공개




제이씨패밀리(대표 김예철)가 전개하는 에고이스트가 뮤즈 박민영과 함께한 2022년 FALL 헤리티지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일상에서 보여지는 실용적인 스타일에 브라운, 모스그린, 버터크림 등의 포인트 컬러를 중심으로 에고이스트만의 유틸리티 감성을 돋보인다. 특히, 유니크한 아트웍이 살아있는 크롭 스타일의 니트를 포함해 ‘뉴 프레피 룩’을 선보이는 등, 다채롭고 스타일리시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브랜드 뮤즈로 존재감을 나타내는 배우 박민영은 이번 에고이스트 가을 화보를 통해 사랑스러움과 세련된 감성을 완벽하게 표현하며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박민영이 매 시즌 착용한 상품들은 완판으로 이어져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데, 지난 2022 SS 시즌도 박민영이 착용한 제품 다수가 조기완판 되었으며, 일부 상품은 소비자의 연이은 요청에 3차 리오더까지 진행된 바 있을 정도다.

관련기사





2022 FALL 박민영 화보 역시 미디어 노출과 동시에 착용 상품에 예약판매가 몰리며 일부 상품은 품절 상태다. 더불어 오는 9월 21일 방영될 tvN 새 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에서 박민영이 보여줄 2022년 에고이스트 가을 컬렉션도 기대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밖에도 에고이스트는 지난 시즌 이영훈 작가 협업한 ‘에고이스트 오아시스 호텔’을 3D NFT로 선보여 클립드롭스에 여성복 최초로 입점 오픈 3일 만에 조기 완판을 기록했다. 에고이스트는 해당 NFT 판매 수익금 전액을 유니세프에 기부했다.

한편, 2022년 가을 에고이스트 신제품은 제이씨패밀리 공식몰인 ‘더에이몰’과 전국 백화점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