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금융 보험

신한라이프, 태풍피해 복구 지원

성대규(앞줄 오른쪽 네 번째) 신한라이프 사장이 22일 포항 해병대 제1사단을 방문해 태풍 피해 복구에 힘쓰고 있는 해병대 장병들을 위해 물품 및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 제공=신한라이프성대규(앞줄 오른쪽 네 번째) 신한라이프 사장이 22일 포항 해병대 제1사단을 방문해 태풍 피해 복구에 힘쓰고 있는 해병대 장병들을 위해 물품 및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 제공=신한라이프



신한라이프가 태풍 ‘힌남노’로 큰 피해를 입은 포항 지역 고객과 피해 복구에 힘쓰고 있는 해병대 장병들을 위해 물품과 기부금을 지원했다고 23일 밝혔다.

관련기사



성대규 신한라이프 사장은 22일 영업 담당 임원들과 함께 포항 지역 지점 두 곳을 직접 방문해 설계사들을 만나 피해 상황을 듣고 위로를 건넸으며 담요와 생필품 등 3000만 원 상당의 피해 고객 지원 물품을 전달했다. 또 태풍 피해 복구를 지원하고 침수 지역 주민 보호에 앞장섰던 장병들을 위로하고자 포항 해병대 제1사단을 방문, 임성근 사단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2000만 원을 전달했다.

성 사장은 “포항 지역의 태풍 피해가 알려진 것보다 훨씬 심각하고 주민들이 아직도 많은 고통을 받고 있다는 얘기를 들었다”며 “포항 지역 주민들, 그리고 특히 피해 복구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장병들에게 작은 보탬과 응원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현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기사의 댓글(0)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