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종목·투자전략

"맛집 메뉴를 웨이팅 없이 마켓컬리에서"…컬리, 유명 맛집 RMR

다운타우너·또보겠지 등

레스토랑 RMR로 출시

국물요리부터 핫도그까지

갓포아키 스키야키 메뉴. /사진제공=컬리갓포아키 스키야키 메뉴. /사진제공=컬리




컬리가 ‘다운타우너’와 ‘또보겠지 떡볶이집(또떡)’ 등 유명 맛집들의 레스토랑 간편식(RMR)을 입점했다고 7일 밝혔다. 웨이팅 없이는 맛보기 힘든 맛집의 대표 메뉴들을 마켓컬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수제 버거 대표 맛집으로 꼽히는 ‘다운타우너’의 스파이시 치폴레 핫도그를 ‘컬리 온리’로 준비했다. 매장의 시그니처 맛인 스파이시 치폴레를 간편 핫도그에 담았으며, 폭신한 빵에 크리미한 소스, 매콤한 토핑이 특징이다. 홍대를 사로잡은 ‘또보겠지 떡볶이집’의 떡볶이도 선보인다. 매콤 칼칼한 특제 소스와 밀떡, 어묵 조합에 깻잎과 파만 추가하면 집에서도 손쉽게 매장 맛을 구현할 수 있다.

관련기사



쌀쌀해진 날씨에 어울리는 국물요리들도 새롭게 마련했다. 재료 본연의 맛과 멋을 최우선으로 하는 일식 전문점 ‘갓포아키’의 인기메뉴인 스키야키 제품은 소고기, 우동사리를 비롯해 모둠 버섯과 채소, 수란이 담겼다. 여기에 갓포아키의 특제 소스로 특유의 깊은 육수 맛을 가정에서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마켓컬리는 ‘삼성동 페리지’, ‘장진우식당’ 등 개성 있는 파스타로 유명한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들을 밀키트로 준비했다. ‘삼성동 페리지’의 새우 봉골레 파스타는 두꺼운 생면을 사용해 쫄깃한 식감이 돋보이며, ‘장진우식당’ 크림치즈 라구 라자냐는 녹진한 3종 치즈가 매력적이다.

아울러 마켓컬리는 이와 같은 신상 입점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10월 신상 맛집’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프라인 맛집, 신상 간편식 두 카테고리로 구분했으며 총 90여 개 제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정소영 컬리 프로모션 마케팅 담당자는 “마켓컬리는 그간 유명 오프라인 맛집들과의 성공적 협업을 통해 다양한 RMR을 출시해 왔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수준 높은 맛을 편히 즐길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시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