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보험

KB손보, 내게 필요한 보장 골라 담는 'KB다이렉트 내맘대로 암보험' 출시

고객 스스로 선택 가입하는 DIY형 암보험





KB손해보험의 온라인 채널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가성비와 가치 중심 소비를 중시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합리적인 보험료로 각 신체부위별 암 진단 보장을 선택해 가입 가능한 ‘KB다이렉트 내맘대로 암보험’을 12일 출시했다.



‘KB다이렉트 내맘대로 암보험’은 기존 암보험의 기본적인 보장인 암 진단비와 함께 신체부위별 암 진단 보장을 고객 스스로 선택해 가입하는 DIY(Do It Yourself)형 보험이다.

관련기사



이 상품은 암보험의 기본 보장인 ‘일반암 진단비’를 최대 6000만 원까지 보장하며 △갑상선암 △기타피부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 등을 보장하는 ‘유사암 진단비’를 최대 300만 원까지 보장한다. 특히 각 신체부위별로 세분화된 보장을 새롭게 탑재하여 기본 암 진단보장과 함께 고객이 가족력 등으로 가입 니즈가 높은 신체부위와 발병율이 높은 암질환에 대한 보장을 추가 선택해 최대 1000만 원까지 암 진단 보장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각 보장별로 상세한 설명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암보험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으며, 복잡한 암치료 보장을 △암 수술비 △항암 치료비 △암 입원·통원 일당 등의 패키지로 구분하여 고객이 어렵게 느꼈던 담보를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화면을 구성했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 박영식 전무는 “고객들의 니즈가 세분화 되고 실속형 보장을 원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신체부위별로 암보장을 고객이 직접 설계가 가능하도록 보장을 직관화·간편화한 DIY형 암보험 상품을 출시했다”며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앞으로도 시대적 니즈를 적극 반영한 상품 개발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김현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