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홈플러스, 이너웨어 페스티벌 개최…신상품 4200여 종 할인

26일까지 20여 개 브랜드 할인 판매

홈플러스 모델이 14일 서울 강서구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이너웨어 페스티벌’ 행사 상품들을 살펴보고 있다./사진 제공=홈플러스홈플러스 모델이 14일 서울 강서구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이너웨어 페스티벌’ 행사 상품들을 살펴보고 있다./사진 제공=홈플러스




홈플러스는 이달 26일까지 20여 개 브랜드의 이너웨어와 이지웨어 신상품 4200여 종을 할인해 판매하는 ‘이너웨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우선 편안함을 중시하는 트렌드 변화에 맞춰 다양한 여성 노와이어 브라와 다양한 피팅감의 남성 드로즈 상품군을 확대했다. 또 무봉제 상품 인기에 남성과 주니어용 이너웨어 상품군을 늘렸다. 온 가족이 함께 입는 패밀리 이지웨어와 잠옷 라인업을 늘렸다.



아울러 골프 열풍을 언더웨어까지 넓히고자 란제리 전문 브랜드 비비안의 기능성 골프 브라 ‘스윙브라’도 새롭게 선보였다. 골프 경기 중 나타날 수 있는 불편함을 개선한 상품으로 스윙 시 뒤틀리고 들뜨거나 말려 올라가지 않는다.

관련기사



홈플러스는 행사기간 남성 및 여성 언더웨어 신상품과 히트플러스 겨울 내의, 아동 캐릭터 보온내의를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꿀잠을 잘 수 있게 편안한 파자마와 카카오프렌즈·디즈니 캐릭터 이지웨어는 30% 할인 판매한다.

이밖에도 제임스딘, 수비비안, 댑, 첨이첨이, 삐삐롱, 모이모이깜피 등 이너웨어 브랜드 숍 상품 구매 고객에게도 최대 30% 할인해준다.

주말에만 진행하는 특가 행사도 마련했다. 이달 14일부터 16일까지 사흘간 아동 언더웨어를 30% 할인하고,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는 주니어 언더웨어를 30% 할인 판매한다.

김창규 홈플러스 이너웨어팀장은 “좋은 상품을 좋은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6개월 전부터 사전 기획해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백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