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3년 만에 다시 만나는 부산화장품 체험·판매전

19~25일 온·오프라인 비뷰티 데이 열려

부산 대표 화장품기업 26개 사 참여

화장품 등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부산시청 전경./사진제공=부산시부산시청 전경./사진제공=부산시




부산시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2022 가을맞이 온·오프라인 비-뷰티(B-beauty) 데이’를 개최한다.



지역 화장품의 홍보와 판로 확대를 위해 부산시가 주최하고 부산테크노파크와 부산화장품산업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부산 대표 화장품기업 26개 사가 참여한다.

관련기사



이 행사는 부산 화장품기업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판로 확대를 위해 2019년부터 개최해 온 ‘지역화장품 할인 판매전’이다. 시민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산기업의 우수한 화장품을 구매할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에는 실매출 증대에 도움이 되는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온라인 행사는 19일부터 25일까지 7일간 소비자들에게 참여기업의 대표제품을 행사 홈페이지와 연계한 기업 자체 쇼핑몰을 통해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현장 행사는 19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부산시청 1층 로비에서 열린다. 방문객 대상으로 퍼스널컬러 진단 체험과 맞춤형 힐링 오일 제작 체험을 선착순 인원에 한해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당일 5만 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경품 응모를 통해 당첨자에게 부산화장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부산시 홈페이지와 행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산=조원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