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웰컴금융그룹 창립 20주년…손종주 회장 "새 기회 포착하며 성장"

손종주 웰컴금융그룹 회장이 18일 서울 구로구 소재 웰컴금융그룹 본사에서 열린 창립 20주년 축하 행사에서 발언하고 있다. 사진 제공=웰컴금융그룹손종주 웰컴금융그룹 회장이 18일 서울 구로구 소재 웰컴금융그룹 본사에서 열린 창립 20주년 축하 행사에서 발언하고 있다. 사진 제공=웰컴금융그룹




웰컴금융그룹은 18일 그룹 창립 20주년 축하 행사를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서울 구로구 소재 웰컴금융그룹 본사에서 진행된 창립 20주년 축하 행사에는 손종주 회장을 비롯한 그룹 임직원이 참여했다.

관련기사



손 회장은 이날 “그룹의 DNA인 도전, 창의, 신뢰, 고객중심은 웰컴금융그룹이 거친 경쟁 시장에서 생존하고 성장할 수 있었던 저력의 원동력”이라며 “앞으로도 그룹 DNA를 바탕으로 도전하고 새로운 기회를 포착하며 동시에 기업의 사회적 책임도 성실히 이행해야 고객과 시장에서 신뢰를 얻어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손 회장은 “위기는 항상 찾아왔지만 슬기롭고 현명하게 극복한 경험을 가지고 있으니 차분하게 함께 이겨내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서의 선도적 성장을 이어가자”고 강조했다.

한편 웰컴금융그룹은 이달 말까지 새 사옥인 서울 용산 사옥으로 이주를 마칠 예정이다. 웰컴저축은행 등은 31일부터 용산에서 영업을 이어나간다. 웰컴금융그룹 관계자는 “용산에서 첫발을 내딛는 웰컴금융그룹은 고객에게 감동과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디지털 종합금융 서비스를 계속해서 제공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조윤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