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임창정 제작' 미미로즈, '룰루루' MV 공개…당당한 세계관 암시

'룰루루(Lululu)' 뮤직비디오 / 사진=예스아이엠 엔터테인먼트 제공'룰루루(Lululu)' 뮤직비디오 / 사진=예스아이엠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독창적인 색깔을 선보였다.



19일 소속사 예스아이엠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미로즈의 데뷔 앨범 ‘어썸(AWESOME)’의 수록곡 ‘룰루루(Lululu)’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무료한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을 떠나는 미미로즈의 모습이 다양한 색감으로 담겨 있다. 잠겨있는 문을 거침없이 열고 들어가는 미미로즈의 모습은 이들만의 당당한 세계관을 암시하고, 독창적인 퍼포먼스는 세계관과 색깔을 돋보이게 만든다. 서로 마주 보며 웃음 짓고 즐거워하는 장면은 미소를 자아낸다. 멤버 한예원이 손으로 케이크를 쥐는 장면은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자유롭게 현재를 즐기는 모습의 뮤직비디오는 매혹적인 타이틀곡 ‘로즈(Rose)’와는 또 다른 분위기로 글로벌 팬들에게 눈도장 찍었다. 당시 트렌디함과 자유로운 스타일링을 소화한 미미로즈는 꽃 같은 매력을 보여준 바 있다.

‘룰루루’는 프로듀서 임창정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뜻깊은 의미를 더하고, “어지러운 미디어 속 세상에 빠져 허우적대는 이들을 구한다”라는 메시지로 차별화된 정체성과 세계관을 확인할 수 있는 곡이다.


이지윤 인턴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