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뉴트리원 디페토, 동물자유연대에 동물 영양제 지원

“유기동물 건강 위해 지원 아끼지 않을 것”





건강기능식품(건기식)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은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 디페토의 영양제 5종을 동물자유연대에 지원했다고 25일 밝혔다.



디페토는 지난 3월 동물자유연대 온센터에서 자원봉사를 한 계기가 인연이 돼 후원 기업으로 참여하게 됐다. 디페토는 앞으로도 동물자유연대와 함께 건강한 반려문화 조성 및 동물 유기에 대한 경각심을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후원 제품은 눈 건강을 위한 ‘굿 아이즈’, 관절 건강을 위한 ‘굿 조인트’, 피부 건강을 위한 ‘ 굿 스킨’, 장 건강을 위한 ‘굿 프로바이오틱스’, 기초 건강 케어를 위한 ‘오메가3&바이탈’ 등 5종이다.

디페토는 뉴트리원이 건기식 분야의 노하우를 살려 수의사와 함께 개발한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다.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오랫동안 함께 행복할 수 있도록 전 제품 모두 휴먼 그레이드 원료를 사용해 반려동물에게 최적화된 제품만 만든다. 대표 제품은 눈 영양제인 ‘굿 아이즈’로 얼루어 매거진의 품평단 설문에서 98.8%의 만족도를 얻은 바 있다.

디페토 관계자는 “봉사활동을 계기로 동물자유연대 가족들에게 진정성 있는 도움이 되기 위해 다각적인 방면으로 노력해오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동물자유연대의 환경 개선과 유기동물들의 건강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동물자유연대 관계자는 “디페토가 반려동물에 관심을 갖고 넉넉한 후원으로 입양 가족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하루빨리 올바른 입양 문화가 정착돼 더 많은 구조동물들이 사랑받고 자랄 수 있도록 함께 힘써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정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