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현직 초등교사 출제…메가스터디교육 엘리하이, '제2회 초등수학 전국 모의고사' 실시




초등 온라인 학습 브랜드 엘리하이가, 메가스터디교육의 입시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2회 초등수학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제1회 모의고사가 높은 퀄리티의 문제와 체계적인 분석 서비스로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 응시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번 시험 역시 야심차게 준비했다"고 전했다.

초등인강 엘리하이의 '제2회 초등수학 전국 모의고사'는 동산초, 영훈초, 언북초, 한서초 등 현직 초등 교사들이 직접 문항을 출제하고, 서울교대 수학교육과 박만구 교수가 감수까지 마쳤다. 엘리하이 측은 "검증된 프리미엄 출제진이 최신 초등 교육과정을 반영해 문제를 출제한 만큼, 본인의 현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엘리하이 초등수학 전국 모의고사의 목표는 문제를 푸는 것이 아니라, 실력을 확인하고 이에 따라 학습 방향을 설정하는 데 있다. 이에 단원별·영역별·인지능력별 성취도를 빈틈없이 분석하며, 이를 바탕으로 상세한 평가 의견을 제시한다. 또한 약점 공략을 통한 학습 지표까지 제시하므로, 초등수학, 더 나아가 중등·고등·수능수학을 학습하는 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의견이다.

관련기사



이번 제2회 초등수학 전국 모의고사는 12월 11일(일) 오후 4시~5시, 온라인을 통해 전국 동시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 접수는 11월 3일(목)~12월 5일(월)까지이며, 초등학교 3학년~6학년이라면 누구나 응시 가능하다. 엘리하이 종합반이라면 무료로, 회원이라면 50% 할인된 금액으로 시험을 접수할 수 있다.

메가스터디교육의 노하우가 집약된 '엘리하이 제2회 초등수학 전국 모의고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사전 접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