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First Diamond, CLASSIC 랩그로운 테니스 팔찌 프로모션 진행

사진 제공: First Diamond사진 제공: First Diamond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브랜드 ‘First Diamond’ ‘CLASSIC 랩그로운 테니스 팔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4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1.5mm부터 3mm까지 다양한 종류와 디자인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테니스 팔찌 제품들이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테니스 팔찌는 1987년 당시 세계 랭킹 1위 테니스 선수 ‘크리스 에버트’가 US오픈 시합 중에 착용하고 있던 다이아몬드 라인 팔찌를 잃어버리면서 팔찌를 찾는 모습이 전 세계에 중계되면서부터 널리 알려져 유명세를 타게 된 팔찌이다.

관련기사



First Diamond 관계자는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은 클래식하고 베이직한 팔찌지만, 높은 가격으로 접근하기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며, “천연보다 더 정교하고 오차 없는 높은 등급들로 배열되어 있는 다이아몬드 팔찌를 기존 가격보다 4~5배 저렴한 가격에, 10% 추가 할인까지 적용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랩그로운 다이아몬드(Lab-grown Diamond)’는 천연 다이아몬드의 화학적, 물리적, 광학적 특성과 100% 동일하게 양산시킨 다이아몬드로, 기존 천연 다이아몬드의 채굴이 일으키는 환경 문제와 열악한 노동 환경 개선, 합리적인 가격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어 최근 지속 가능한 가치를 추구하는 기업들에게 관심 받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