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농협금융, 출범 10주년 기념 VIP 초청 세미나 개최

손병환 NH농협금융 회장이 10일 부산 시그니엘 호텔에서 출범 10주년을 맞이해 개최한 거래 고객 초청 행사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 사진 제공=NH농협금융손병환 NH농협금융 회장이 10일 부산 시그니엘 호텔에서 출범 10주년을 맞이해 개최한 거래 고객 초청 행사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 사진 제공=NH농협금융





NH농협금융은 10일 부산 시그니엘 호텔에서 출범 10주년을 맞이해 거래 고객을 위한 초청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관련기사



이날 세미나에는 농협금융그룹 계열사 NH농협은행과 농협생명, 투자증권 VIP 고객과 자산관리사를 포함한 약 100여 명이 참석했다.

세미나는 NH 자산관리(WM)마스터즈인 김효선 농협은행 NH ALL100자문센터 전문위원의 ‘2023 부동산 트렌드 키워드 및 대응 전략’이라는 부동산 주제 강연으로 시작됐다. 명승권 국립암센터 교수의 ‘건강을 위한 올바른 생활 습관과 건강기능식품의 올바른 섭취 및 효과’ 강연도 이어졌다.

손병환 회장은 “올해 농협금융 출범 10주년을 맞이해 항상 곁에서 함께 해주고 성원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자산관리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며 고객 만족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조윤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