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고운세상코스메틱, 클린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 론칭

3종 신제품 공개하고 최대 55% 할인행사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신규 론칭하는 클린뷰티 ‘비비드로우’. 사진 제공=고운세상코스메틱고운세상코스메틱이 신규 론칭하는 클린뷰티 ‘비비드로우’. 사진 제공=고운세상코스메틱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에 이어 신규 브랜드를 론칭하며 클린뷰티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지속가능 가치를 담은 클린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VIVIDRAW)’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펀딩’을 통해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비비드로우는 ‘있는 그대로의 본질(raw)에서 시작된 즐거운 변화(vivid)를 마주한다’라는 의미다. 자연에서 온 신선한 원료를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추출해 생기 넘치는 피부와 내일에 대한 기대를 전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비비드로우는 지속가능한 뷰티를 지향한다는 신념에 따라 △동물성 원료 사용 및 동물 실험을 하지 않았다는 인증을 받은 100% 비건 제품 △자연적으로 내용물이 분해되는 정도를 측정하는 생분해도 분석 테스트 완료 △워터리스(Waterless), 에코그리디언트(Eco gredient) 등 친환경 공법 활용 △앰플 2종에 친환경 재활용(PCR) 50% 유리병 사용 및 분리배출 용이한 용기 와이퍼 적용 △전 제품 재생펄프 100% 단상자 적용 등 원료부터 패키지까지 제조 전 과정에 친환경·윤리적 가치를 반영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비비드로우 신제품 3종을 공개하고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27일까지 펀딩 사전 알림 이벤트를 진행하고, 28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본펀딩을 실시한다. 펀딩기간 동안에는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판매한다.

공개되는 신제품 3종은 △얼리 안티에이징 수요를 반영해 미세 주름을 케어하는 탄력 앰플 ‘체리 콜라겐 퍼밍 캡슐 앰플’ △피부결 케어 등 복합 기능을 갖춘 수분 앰플 ‘바오밥 하이드로겔 투 드롭 앰플’ △선크림까지 순하게 지워주는 약산성 고체 클렌저 ‘오트 수딩 버블 클렌징 바’ 등 최근 변화하고 있는 뷰티 소비자들의 니즈와 성분 트렌드를 반영했다.

이은지 고운세상코스메틱 비비드로우 팀장은 “피부과학으로 세상을 더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들겠다는 고운세상의 기업 철학에 따라 지속가능한 뷰티를 지향하는 비비드로우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며 “오랜 기간 피부에 대한 고민과 연구를 지속해온 고운세상코스메틱만의 노하우와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클린뷰티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김정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