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라엘, 여성용품·건기식 최대 70% 할인하는 ‘라엘위크’ 진행

구매 금액별로 사용가능한 쿠폰팩도 증정





여성용품 브랜드 라엘은 오는 30일까지 라엘몰에서 브랜드 세일 ‘라엘위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라엘위크에서는 생리대와 스킨케어, 여성청결제, 여성 건강기능식품(건기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라엘위크 한정으로 MZ세대에게 사랑받고 있는 ‘키티버니포니’, ‘위글위글’과 콜라보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라엘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키티버니포니 파우치 또는 위글위글 배스랩타월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라엘위크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구성도 준비했다.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를 중심으로 구성된 베스트팩과 친환경 생리대 ‘센서티브 생리대’, 팬티형 생리대 ‘유기농 순면 커버 입는 오버나이트’ 등 패밀리팩을 50% 할인판매한다.

‘라엘 밸런스’의 여성 건기식은 1+1, 2+2, 3+3 행사로 진행된다. 유기농 순면 커버를 사용한 라엘 생리대와 리얼라엘 여성청결제 등 페미닌 케어 제품은 최대 60%, 리얼라엘의 스킨케어는 최대 70% 할인한다. 구매 금액별로 사용가능한 5만5000원 쿠폰팩, 배송비만 내면 무료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오늘의 특가, 리뷰 이벤트 등도 마련했다.

라엘 관계자는 “건강하고 편안한 생활을 위해 라엘몰에서 역대급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이번 라엘위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정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