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솔루션 연동’으로 법정의무교육 더 쉬워진다

더존비즈온 ‘법정의무교육 서비스’ 출시

ERP 등과 연동…사업자·직장인 편의성 ↑

사진제공=더존비즈온사진제공=더존비즈온





더존비즈온(012510)이 4대 법정 의무 교육을 더존 핵심 솔루션 내에서 쉽고 편리하게 관리·수강할 수 있는 ‘법정의무교육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더존ICT그룹의 교육 전문 계열사 더존에듀캠이 제작한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회계, 연말정산, 전사적관리시스템(ERP), 그룹웨어, 비즈니스 플랫폼 등 회사의 핵심 솔루션과 연동한 것이다.

관련기사



법정의무교육은 교육별 관련 법령에 따라 5인 이상 사업장에서 연 1회 이상 필수로 받아야 하는 교육으로 기업 활동에 치명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각종 사회 문제를 예방하고 올바른 직장문화 정립하기 위해 반드시 실시해야 한다. 직장 내 성희롱 예방교육, 개인정보 보호교육 , 장 내 장애인 인식 개선 교육 등이 포함된다.

기업에서 많이 사용하는 회계, 연말정산, ERP 등 솔루션과 법정의무교육이 연동되면서 기업으로서도 업무 편의성이 대폭 높아지는 동시에 교육 대상 임직원들 역시 교육사이트에 접근하는 번거로움 없이 각 업무 솔루션에서 교육일정 등록부터 결과까지 원스톱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컴퓨터와 휴대폰 등 다양한 기기를 활용해 언제 어디서나 교육 수강이 가능하며 푸시 알람을 통해 개인 맞춤형 진도관리도 제공받게 돼 편리하다.


허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