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롯데免 이준호 팬미팅, 700명 팬들과 성료…21일 숏드라마 공개

이준호 단독 팬미팅…30대1 경쟁률

21일 LDF 오리지널 시리즈 2탄 공개

스트레이키즈 편 조회 수 1200만 돌파

롯데면세점 브랜딩 캠페인 ‘LDF오리지널 시리즈’ 2탄 이준호편 포스터로, 해당 영상은 21일 롯데면세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채널에서 공개된다./사진 제공=롯데면세점롯데면세점 브랜딩 캠페인 ‘LDF오리지널 시리즈’ 2탄 이준호편 포스터로, 해당 영상은 21일 롯데면세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채널에서 공개된다./사진 제공=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이 K-콘텐츠 마케팅 일환으로 진행한 롯데면세점 모델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19일 서울 은평문화예술회관에서 ‘롯데면세점 패밀리 프리미어 with 이준호’라는 타이틀로 지난 8월에 새 모델로 발탁한 이준호 팬미팅을 진행했다. 이번 팬미팅은 해외여행 재개 분위기를 담아 이준호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로, 약 90분 동안 700명 팬들과 함께 진행됐다. 앞서 롯데면세점은 지난달 팬미팅 응모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30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이날 현장에서 최초 공개된 ‘LDF 오리지널 시리즈’ 2탄 이준호편은 총 2편으로 구성된 숏드라마로, 싱가포르를 배경으로 여행의 설렘과 첫사랑의 추억을 담아냈다. 이준호의 로맨스 연기가 돋보이는 이번 숏드라마는 21일과 22일 양일간 한 편씩 롯데면세점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에서 공개된다.

관련기사



롯데면세점은 이번 이준호편 공개를 기념해 롯데면세점 시내점과 인천공항점에서 15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으로 숏드라마 포스터를 증정하며, 누적 조회 수 300만 회를 달성할 경우 촬영 비하인드 사진과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LDF 오리지널 시리즈’는 롯데면세점이 모델들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딩 캠페인으로, 지난달 공개된 1탄 ‘스트레이 키즈’편은 공개 2주 만에 누적 조회 수 1260만 회를 돌파했다. 또한 스트레이 키즈편 공개 일주일 전후로 롯데면세점 내외국인 일반 고객 수가 약 20% 증가했다. ‘LDF 오리지널 시리즈’는 이준호 편에 이어 12월 에스파, 1월 트와이스, 2월 슈퍼주니어가 출연하는 콘텐츠 순서로 이어진다.

이상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글로벌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이준호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롯데면세점 모델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의 면세 쇼핑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19일 서울 은평구 은평문화예술회관에서 롯데면세점 회원 약 700명과 함께 한 ‘롯데면세점 패밀리 프리미어 with 이준호’가 진행됐다. 사진은 롯데면세점 모델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오른쪽)와 이날 사회를 맡은 소란의 고영배씨/사진 제공=롯데면세점지난 19일 서울 은평구 은평문화예술회관에서 롯데면세점 회원 약 700명과 함께 한 ‘롯데면세점 패밀리 프리미어 with 이준호’가 진행됐다. 사진은 롯데면세점 모델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오른쪽)와 이날 사회를 맡은 소란의 고영배씨/사진 제공=롯데면세점


한편 롯데면세점은 11월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겨울 시즌 행사 ‘해피 듀티 프리스마스(Happy Duty Freesmas)’를 진행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리파, 포레오, 닥터아리보 등 약 60여 개 브랜드를,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는 마크 제이콥스, 끌로에, 발리 등 20여 개의 해외 유명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또 최근 환율 하락세에 따라 1300원대 환율 보상 구간을 신설하고 보상 금액을 확대해 롯데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LDF PAY를 최대 400만 원 제공한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인 11월 25일부터 27일간 LDF PAY 1·3·5만 원권 3종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선착순 1200명에게 최대 50% 할인해서 판매한다.


백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