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금융 경제·금융일반

웰컴저축銀, 2022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소셜미디어·디지털콘텐츠 대상 수상

안철수(왼쪽부터) 국민의힘 의원, 박성수 웰컴저축은행 본부장, 방재홍 인터넷신문위원회 위원장이 18일 서울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제15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웰컴저축은행안철수(왼쪽부터) 국민의힘 의원, 박성수 웰컴저축은행 본부장, 방재홍 인터넷신문위원회 위원장이 18일 서울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제15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은 18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제15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저축은행 부문’ 대상과 ‘대한민국 디지털콘텐츠 대상 저축은행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관련기사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방송통신위원회, 인터넷신문위원회가 후원하는 행사다. 디지털 소통 마케팅 도구를 활용해 소통 부문에서 성과를 기록한 기업 및 정부 기관을 매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웰컴저축은행은 소통지수 평가, 콘텐츠 경쟁력 평가, 운영성 평가, 모니터링 등 4가지 심사 부문에서 국내 100대 기업보다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박성수 웰컴저축은행 본부장은 “웰컴저축은행 블로그는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금융·경제 콘텐츠를 게재해왔고 해당 분야에 관심 있는 분들이 꾸준히 찾아와 주셔서 의견과 정보를 나누는 소통의 장으로 발전해왔다”며 “더 많은 사람들이 와 필요한 정보를 나누고 공감할 수 있는 블로그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윤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