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복대자이 더 스카이’ 응원 서포터즈 모집 이벤트 실시

선착순 200명 모집…일정기간 부착 유지시, 백화점 상품권 증정




충북 청주 49층 랜드마크 아파트로 조성되는 ‘복대자이 더 스카이’가 분양을 앞두고 응원 서포터즈를 모집하고 있다.

참여 대상은 ‘복대자이 더 스카이’ 분양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자가운전 출퇴근자로, 복대자이 더스카이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모집인원인 200명이 달성될 경우 선착순 마감된다.


응원 서포터즈 활동은 차량에 ‘복대자이 더 스카이’ 관련 홍보 스티커를 부착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스티커 부착은 예약된 날짜 시간에 차를 가지고 홍보관(충북 청주시 흥덕구 가로수로)에 내방하면 직원을 통해 시공된다.

차량에 부착된 스티커를 일정기간 동안 유지하면 신세계 모바일 상품 교환권(5만원권)이 상품으로 제공되고, 상품 교환권은 견본주택 오픈 기간 동안 방문 및 관람 후 스티커부착 확인 후 순차적으로 모바일을 통해 발송된다.

응원 서포터즈 모집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복대자이 더 스카이’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복대자이 더 스카이’는 지하 3층~지상 49층, 3개 동, 전용면적 84~103㎡ 총 715가구 규모로 이뤄진다. 복대자이 더 스카이는 청주에서 자이 브랜드 단지로는 최고 높이로 조성되는 만큼, 상징성은 물론 차별화된 상품성을 갖춘 랜드마크로 조성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84㎡A 141가구 △84㎡B 86가구 △84㎡C 176가구 △84㎡D 88가구 △103㎡A 176가구 △103㎡B 48가구로, 최근 수요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100% 중대형으로 구성된다.

청주의 부촌으로 손꼽히는 복대동에 들어서는 만큼 편리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현대백화점, 롯데아울렛, 지웰시티몰, 충북대학교 병원 등이 가까이 있고, 청주 예술의 전당, 청주 아트홀, CGV와 롯데시네마 등 문화 인프라도 잘 형성돼 있다. 신율봉공원, 서원 어린이공원, 복대공원 등 다수의 공원도 도보권에 있어 여가생활을 하기에 좋다.

여기에 다수의 초·중·고 등이 도보권에 위치해 있고, 청주시 평생학습관, 청주 신율봉 어린이 도서관, 무지개 도서관 등 교육인프라도 단지 가까워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이와함께 SK하이닉스, LG화학, SK케미칼, LS일렉트로닉, 롯데푸드 등 500여개 기업이 들어선 청주 일반산업단지도 가까워 직주근접 여건도 뛰어나다.

또한 청주의 민간택지에서 선보이는 만큼 계약 이후 전매가 가능하다. 여기에 다주택자 및 세대원도 청약 신청이 가능하고, 재당첨제한도 없다.

복대자이 더 스카이의 견본주택은 청주시 흥덕구 가경동에서 12월에 개관할 예정이며, 현재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가로수로에 홍보관을 운영 중에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