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더존비즈온, SK쉴더스와 맞손…“대표 솔루션 보안성 극대화”

ERP 10 등에 SK쉴더스의 사이버·물리보안 기술 적용

지용구(왼쪽부터) 더존비즈온솔루션사업부문 대표, 박진효 SK쉴더스 대표이사, 이강수 더존비즈온 ERP사업부문 대표가 제품 결합·사업 경쟁력 강화 등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며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더존비즈온지용구(왼쪽부터) 더존비즈온솔루션사업부문 대표, 박진효 SK쉴더스 대표이사, 이강수 더존비즈온 ERP사업부문 대표가 제품 결합·사업 경쟁력 강화 등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며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더존비즈온





더존비즈온(012510)이 자사 솔루션 ERP 10, Amaranth 10 등을 기업들이 더욱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라이프 케어 플랫폼 전문기업 SK쉴더스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관련기사



양사는 각 사의 사업 노하우를 결합해 한층 강력한 보안 성능이 확보된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협력하기로 했다. 더존비즈온의 차세대 ERP인 ‘ERP 10’, 올인원 비즈니스 플랫폼 ‘Amaranth 10’에 SK쉴더스의 사이버·물리 보안 시스템을 연동해 경쟁력과 편리성을 높여 나간다는 취지다.

이를 위해 기업용 솔루션이 요구하는 높은 보안 수준을 충족할 수 있도록 △출입단말기·스피드게이트 등 출입·근태시스템 △신분인증(DID) 기반 모바일카드 △방문객(사전등록, 권한부여, PASS 인증) 관리 △모바일 단말관리 기능 등을 ERP와 연동 개발에 나설 방침이다.

또한 고객사의 보안 정책에 적합한 업무 환경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인공지능(AI) 기술이 적용된 영상 보안 시스템을 ERP와 연동하는 등 보다 고도화된 신규 비즈니스 모델 발굴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해나갈 계획이다.


허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