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농업회사법인 밭 주식회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와 ‘메리감자데이’ 진행

2022년 12월 19일~2023년 1월 6일까지 3주간 진행




농업회사법인 밭 주식회사(대표 이미소.최동녘, 이하 밭㈜)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본부장 이창수)에 약 2천만 원 상당의 후원금과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제8회 ‘메리감자데이’를 진행한다.

밭㈜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본부장 이창수)를 통해 후원금 300만 원, 감자빵 300박스, 밭트러리&밭디쉬 굿즈 300세트를 기부하며 약 2천만 원 상당의 후원으로 매서운 겨울 추위를 녹이는 따뜻한 나눔을 진행한다.

밭㈜는 이미소 대표 아버지인 이상구 전 샘토명물닭갈비 대표가 2015년도부터 2019년까지 진행해오던 ‘샘토나눔닭갈비데이’를 이어받아 2020년부터 '메리감자데이'를 진행해오고 있다. 제 8회 ‘메리감자데이’는 단순한 후원이 아닌 나눔을 유도하는 ‘선한 영향력’을 펼친다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밭㈜는 메리감자데이를 통해 아이들의 감자 산타가 되어줄 후원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12월 19일 월요일부터 2023년 1월 6일 금요일까지 3주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월 1 만 원 이상 정기후원 시, 후원 선물로 감자빵이 후원자 및 후원 아동 가정으로 배송된다. 후원 신청은 카페 감자밭 공식인스타그램 혹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로 문의 가능하다.

관련기사



또한, 후원금 300만 원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에서 매년 겨울에 진행하고 있는 2022 산타원정대의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을 통해 춘천지역아동의 난방비 및 난방용품 지원에 사용되며 감자빵과 밭트러리&밭디쉬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도내 저소득층 아동의 가정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밭㈜ 관계자는 “나눔을 이어받아 8번째로 진행하게 된 메리감자데이 행사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겨울, 감자밭과 함께 아이들을 위한 감자 산타가 되어 주실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밭㈜는 제 6회 메리감자데이를 통해 6백만 원 상당, 제 7회 메리감자데이를 통해 1천7백만 원 상당의 후원금과 감자빵을 전달하며 메리감자데이를 통해 나눔을 실천한 바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