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국제일반

"英 찰스 3세 실력 빼닮아"…공개된 조지 왕자 그림 어떻길래?

인스타그램 갈무리.인스타그램 갈무리.




영국의 윌리엄 왕세자와 케이트 미들턴 왕세자비의 첫째 아들 조지 왕자의 뛰어난 그림 실력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25일(현지시간) 왕세자비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행복한 크리스마스!’라는 글과 함께 조지 왕자가 그린 그림을 올렸다.



공개된 그림에는 떨어지는 하얀 눈 사이로 순록 한 마리가 미소 짓고 있다. 순록의 코 위에는 눈이 쌓여 있었으며 순록의 뿔과 등 위에는 작은 새가 앉아 있는 모습이다.

관련기사



조지 왕자의 그림을 본 네티즌들은 “조지 왕자가 정말 재능이 있다”, “훌륭하다”와 같은 반응을 보였으며, “그의 할아버지만큼 재능이 있다”, “그가 그의 어머니의 예술적 재능을 물려받았다”고 평가하기도 했다.

영국 왕위 계승 서열 2위 조지(왼쪽) 왕자와 3위 샬롯 공주. 연합뉴스영국 왕위 계승 서열 2위 조지(왼쪽) 왕자와 3위 샬롯 공주. 연합뉴스


그의 할아버지인 찰스 3세의 취미는 그림 그리기로 그의 실력 역시 상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조지 왕자의 어머니인 케이트 미들턴 왕세자비 역시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해 그의 가족사진을 찍어 공유하기도 했다.

한편 고(故)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의 큰아들인 찰스 3세 왕세자가 왕세자 책봉 64년 만에 왕위에 오르면서 찰스 3세의 장남인 윌리엄이 왕위 계승 서열 1위로 올랐다. 서열 2위는 2013년 윌리엄 왕세자와 케이트 미들턴 왕세손비 사이에서 태어난 장남 조지 왕자다.


강사라 인턴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