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새해를 맞아 한부모가정을 비롯해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과 청소년들에게 따뜻한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중원주식회사(김성훈 대표)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시크릿데이가 ‘대한사회복지회’에 생리대 약 10만 패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는 ‘GIVE U, 마음 나눔 캠페인’ 타이틀의 기부 프로모션으로 구매가 곧 기부로 이어지는 가치 있는 소비로 소개된다. 시크릿데이는 신년을 맞이해 고객과 함께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한 것으로 보인다.
이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여성에게 필수품인 생리대를 여유롭게 사용하지 못했던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으로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시크릿데이 관계자는 “이번 기부 캠페인은 고객 분들과 함께 따뜻한 마음이 모여 기부 된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어 뜻 깊다”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기부 활동과 기부금 후원을 통해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 활동을 활발하게 진행해 선한 영향력을 이어갈 것”이라 전했다.
기부된 시크릿데이 러브 생리대는 시크릿데이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러브 생리대는 부드러운 순면 감촉 생리대이며, 패드에는 1,200여개 에어홀을 통해 피부에 닿는 면적을 최소화하여 민감한 피부의 고객들도 자극없이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한 식약처-의약회품에 관한 기준 및 시험방법에 따라 기준치의 10배 이상 되는 흡수력은 평소 많은 양으로 샘을 걱정하는 고객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