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중등 인강 1위(2021년 중등 유료 온라인교육 공시 매출 기준) 엠베스트가 지난달 8일 국어 강좌를 신규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국어 교과는 최근 대입 수학능력시험에서 지문 난이도가 점차 높아지며 변별력을 가지는 중요한 과목으로 평가된다. 국어 교과 고득점을 위해서는 충분한 기초 독서와 문해력을 바탕으로 기본기를 확보해야 한다. 단기간에 성적 향상이 쉽지 않아 탄탄한 개념 학습 및 문제풀이 훈련이 필요하다.
이에 중등 인강 엠베스트는 높은 문항 적중률로 인기 있는 유현진 강사를 필두로 유명 강사들의 다양한 신규 강좌를 선보이고 있다.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 과정까지 아우르는 강좌로, 오는 2월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새로운 강좌는 교과 연계로 학교 내신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강의를 제공한다. 어휘력과 독해력을 향상하고, 고전 산문 및 필수 문법을 마스터하는 콘텐츠도 포함한다.
중등 국어교과목은 물론 수능 국어 고득점을 위한 개념 설명 및 문제 풀이 강좌 등 전방위 국어 실력 향상을 위한 필수 강좌가 제공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엠베스트 관계자는 “국어 교과는 문제 해결 능력의 근간이 되는 과목으로 전 교과영역에 큰 영향을 미쳐 매우 중요하다”면서 “학생이 선호하는 강사와 필요한 강좌를 선택할 수 있는 만큼 겨울방학을 맞아 국어 실력을 탄탄하게 다져볼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엠베스트는 중학교 과목별 주요 학습 교재부터 개정판 교재까지 모두 사용하는 신규 강좌와 5,000여 개 주요 콘텐츠 대상 무료 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엠베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