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롯데免, 발렌타인데이 맞아 초콜릿·향수 등 특별 할인

온·오프라인에서 ‘스위트 기프트’ 기획전

롯데면세점 모델이 ‘스위트 기프트’ 기획전을 소개하고 있다./사진 제공=롯데면세점롯데면세점 모델이 ‘스위트 기프트’ 기획전을 소개하고 있다./사진 제공=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2월 1일부터 3월 5일까지 롯데면세점 온·오프라인에서 ‘스위트 기프트’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는 발렌타인 선물용으로 인기가 많은 초콜릿 상품과 불리1803, 베르사체, 존 바바토스 등 향수 전 품목을 할인 판매한다. 초콜릿은 50달러 이상 구매할 경우 3000원, 향수는 150달러 이상 구매 시 1만 원을 할인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초콜릿, 향수, 헤어 및 바디용품, 시계 카테고리 품목에 대해서 구매 금액별로 최대 33달러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롯데면세점이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직구몰 엘디에프 바이(LDF BUY)에서도 다음 달 1일부터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8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몽블랑 향수, 블랙모어스 영양제를 비롯한 일본과 호주의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 직구 상품을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최대 40% 할인한다. 또 유통기한이 임박한 호주 직구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맞춰 고객들이 연인과 가족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전을 준비했다”며 “롯데면세점은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면세점은 2023년 계묘년을 맞이해 스튜어트 와이츠먼, 코치, 발리 등 해외 유명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 중이다. 또 구매 금액과 환율에 따라 롯데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LDF페이를 최대 400만 원 증정하고, 재고 면세품 내수통관 전용몰인 ‘럭스몰’의 오프라인점 할인 쿠폰을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5만 원까지 제공한다.


백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