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니커즈 브랜드 오프넥(OPENG)이 압구정 갤러리아 WEST 2층 이벤트홀에서 오는 2월 3일부터 16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과 세련된 미학을 자랑하는 오프넥(OPNEG)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시그니처 스니커즈 바그(VAGUE)를 비롯하여 바그 슬립온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프넥 제품들은 캔버스 소재를 통해 자유로움과 젊은 에너지를 뿜어내며, 기존의 고정 틀을 탈피한 새로운 아웃솔을 통해 최적의 착화감을 선사한다. 독자적으로 개발한 오프넥만의 바그솔은 순수 고무와 가공된 고무 소재를 적용하여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
스니커즈 바그는 유니섹스 제품으로 출시되며, 인솔과 라텍스(소프트) 풋베드, 중창의 3중 쿠셔닝 시스템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스니커즈뿐만 아니라 오프넥의 유니크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의류 역시 만나볼 수 있으며 맨투맨, 슬리브 티셔츠, 자켓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으로 오프넥 마니아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오프넥 측은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브랜드로서 판매 수익금 일부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후원하고 있으며 팝업스토어 인테리어에 사용된 감각적인 오브제들은 친환경 소재를 이용하였다고 한다.
오프넥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분들께 오프넥의 제품들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고객분들이 우리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