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와이드앵글, 신규 BI 공개…골프웨어 리딩 브랜드 도약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하며, 골프시장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한 리딩 브랜드로서 제 2의 도약에 나선다.

와이드앵글은 2014년 론칭 이후 3년 만에 매출 1천억 원을 돌파하며 큰 주목을 받았으며,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과 품질력으로 대표 골프웨어 입지를 다져왔다.


23년 론칭 10주년을 맞아 처음으로 BI 리뉴얼을 진행하며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쉬한 골프웨어 이미지를 강화하는 한편,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골프웨어 니즈에 맞추어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한다. 새로운 BI는 현대적이고,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골프웨어의 기능성과 스타일리쉬한 와이드앵글만의 콘셉트를 명확히 표현하였으며, 다양성과 자유로운 관점, 그리고 골프웨어로서의 오리지널리티를 담았다.

관련기사



와이드앵글은 이번 신규 BI 공개와 함께, 골프의 기능성에 충실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제품을 선보이며, 골퍼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는 한편 와이드앵글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아 높은 퀄리티까지 보장하는 진화된 골프웨어로 업그레이드한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와이드앵글은 새로운 시도를 통해 빠르게 성장해온 골프웨어 브랜드로 론칭 이후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며 “이번 BI 리뉴얼을 통해 다양해지고 있는 골퍼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골프웨어 리딩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와이드앵글은 신규 BI 공개와 함께 브랜드 가치를 담은 TV CF 캠페인을 시작으로 골프레슨 및 고객 이벤트 등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