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레고, BTS ‘다이너마이트’ 뮤비 테마 세트 출시

뮤비 속 상징적인 장소들 레고로 재해석

사진 제공=레고사진 제공=레고




레고그룹은 방탄소년단(BTS)의 ‘다이너마이트’(Dynamite) 뮤직비디오를 테마로 한 레고 BTS 다이너마이트 세트(사진)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레고 팬들의 작품을 제품으로 개발하는 레고 아이디어 플랫폼을 통해 만들었다.



방탄소년단의 미국 팬 2명이 함께 디자인을 출품한 뒤 세계 소비자들의 호응으로 약 한달 만에 1만 표가 넘는 지지를 얻으며 제품화가 결정됐다.



‘Dynamite’ 뮤직비디오 속 상징적인 장소들을 레고로 재해석한 이번 제품은 사실적인 디테일과 원곡의 밝고 경쾌한 느낌까지 그대로 살렸다. 활기찬 분위기의 도넛 가게와 레코드 숍, 아이스크림 트럭, 농구 코트를 모두 직접 조립하고 원하는 대로 배치할 수 있다.

거대한 ‘디스코(DISCO)’ 간판 아래 위치한 문을 열면 화려한 조명과 방탄소년단의 로고로 장식된 깜짝 무대가 펼쳐진다. 레코드 숍 내부에는 방탄소년단의 앨범 커버가 새겨진 타일을 진열할 수 있는 등 특별한 디테일도 다채롭게 찾아볼 수 있다.

방탄소년단 멤버 7명 전원의 모습을 구현한 최초의 레고 미니피겨도 만나볼 수 있다.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미니피겨가 레고 세트 위에서 노래와 춤을 선보이는 모습을 생동감 넘치게 재현할 수 있다.

BTS 다이너마이트 세트는 총 749개 브릭으로 구성됐으며 완성품 크기는 가로 38cm, 세로 16cm, 높이 14cm다. 신제품은 다음달 초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정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