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이석준 농협금융 회장, '이웃사랑 우리 농산물 나눔' 실시

NH농협금융은 지난 24일 경기도 소재 장애인복지시설 무지개동산 예가원에서 농산물 나눔 및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석준(가운데) NH농협금융지주 회장과 봉사단원이 입소자들의 점심식사를 위한 재료 손질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NH농협금융NH농협금융은 지난 24일 경기도 소재 장애인복지시설 무지개동산 예가원에서 농산물 나눔 및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석준(가운데) NH농협금융지주 회장과 봉사단원이 입소자들의 점심식사를 위한 재료 손질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NH농협금융




NH농협금융은 지난 24일 경기도 소재 장애인복지시설 무지개동산 예가원에서 농산물 나눔 및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석준(왼쪽) NH농협금융지주 회장과 봉사단원이 입소자들의 점심식사를 위한 재료 손질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NH농협금융NH농협금융은 지난 24일 경기도 소재 장애인복지시설 무지개동산 예가원에서 농산물 나눔 및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석준(왼쪽) NH농협금융지주 회장과 봉사단원이 입소자들의 점심식사를 위한 재료 손질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NH농협금융



NH농협금융은 지난 24일 경기도 소재 장애인복지시설 ‘무지개동산 예가원’에서 이석준 농협금융지주 회장과 농협금융 임직원 봉사단이 함께 우리 농산물 나눔과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관련기사



이석준 회장과 봉사단은 복지시설 대청소와 예가원 구성원들이 가꾸는 텃밭 고르기를 함께했으며, 입소자들의 점심식사도 직접 준비했다. 이날 사회공헌은 NH농협금융이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희망을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아울러 복지시설에 쌀과 우리 농산물로 만든 간식꾸러미를 전달하며 농산물 소비촉진 홍보도 함께했다.

이석준 회장은 “농협금융은 우리사회 곳곳을 살피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더 큰 나눔으로 고객들이 주신 응원과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답했다.

한편, NH농협금융은 앞으로도 현장에서 소통하고 실천하는 현장밀착형 사회공헌활동을 더욱 확대해 지역사회와 취약계층에 농협금융의 온기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조윤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