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유엔젤, 로컬 eSIM 상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오는 6일부터 31일까지 약 한 달 간 진행




네트워크 및 미디어 솔루션 전문기업 유엔젤(대표이사 유지원)이 로컬 eSIM 상품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로밍도깨비의 기존 및 신규 가입자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로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구매 상품의 5%를 할인해 준다. 할인 이벤트가 적용되는 로컬 eSIM 상품 지원 국가는 일본, 대만, 태국 3개국으로, 이벤트는 오는 6일(월)부터 31일(금)까지 진행한다.

유엔젤이 제공하는 로컬 eSIM상품은 로컬망을 통해 현지 통신사에서 직접 서비스를 제공하는 현지 데이터 상품이다. 기존 한국 통신사 유심을 통해 내 전화번호로 전화와 메시지 서비스는 동일하게 이용하면서, 데이터는 현지인과 동일한 속도로 안정적인 서비스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유엔젤은 국내 통신사 데이터 로밍의 경우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현지 사용시 속도와 안정성 측면에서 현지 통신사 서비스와 비교해 불편함이 있었으나, 이번 유엔젤의 로컬 eSIM상품을 통해 가격과 더불어 데이터 속도 및 안정성까지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유엔젤 관계자는 “이번 출시한 로컬 eSIM상품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안정적이고 빠른 데이터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사용자들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국내 최초 eSIM 데이터 스토어 앱 '로밍도깨비 이심(eSIM)'은 전 세계 150여 개국에서 언제 어디서나 QR코드 스캔 한 번으로 현지 네트워크에 접속해 스마트폰, 태블릿, PC에서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 초간편 글로벌 데이터 스토어 서비스이다.

유엔젤은 지난 20년간의 글로벌 통신사업으로 축적된 해외 통신사업자와의 비즈니스 네트워크 관련 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개개인의 데이터 사용 패턴 및 상품 니즈를 파악해 최적화된 다양한 글로벌 데이터 플랜을 제시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